본문 바로가기

일상창고/제품소개 & 리뷰

[내돈 내산]쿤달 퍼퓸 디퓨저_소프트솝향

반응형

작은서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쿤달의 『퍼퓸 디퓨저-소프트솝향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방에 둘 디퓨저를 찾다가 쿤달이라는 곳을 알게 되어

쿤달에서 판매 중인 디퓨저 중, 『퍼퓸 디퓨저 - 소프트솝향 + 스틱15개』 동봉된 것을 구매하였습니다 ^^이게 향이 은은한게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배송이 도착하여 집 앞에 배송되어 있던 녀석을 들고와서 택배 박스를 재빠르게 뜯어낸 모습입니다^^

포장 상자를 여는 곳 쪽에는 봉인씰이 함께 붙어 있어서, 새 제품임을 강조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봉인씰을 뜯으면, 포장 상자 내에는 디퓨저가 담겨져 있는

3개의 통하고 스틱 5개입 3봉(15개)이 함께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일단, 1통을 꺼내서 뚜껑을 열어서 재빠르게 스틱을 3개만 꽂아보았습니다~!

(방이 좀 작다 보니 5개를 꽂으면 너무 독해지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걱정에... ㅎㅎ)

이렇게 디퓨저를 셋팅 해두고 저는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요~

 

강하지도 않고 어디선가 맡아봤을 법한 부드러운 향이
방을 채워주어 저를 반겼습니다.^^

뭔가 명확하게 제가 표현할 방법이 떠오르지가 않는데요.

뭔가 베이비 파우더 같은 향인것 같기도 하고 하여튼!!! 뭔가 엄청 마음이 진정되는 향이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

1. 너무 강렬한 향보다는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향의 디퓨저를 찾는 분

 

이걸로 쿤달의 『퍼퓸 디퓨저-소프트솝향에 대한 포스팅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내돈 내산』 한 제품소개 & 리뷰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모두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