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창고/제품소개 & 리뷰

[내돈 내산]Dr.GN:O_All Care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서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Dr.GN:O의 All Care를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근래에 갑자기 귀 볼 쪽이 안 씻은 사람마냥 막 트기 시작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약이라든지, 케어 제품들을 발라봤는데도

여전히 바를때만 가라 앉는 듯 하다가 퇴근하고 보면 여전히 ㅜㅜ...

그래서 회사 근처의 약국에 방문하여 상황을 설명드리니

해당 제품을 추천 해주셔서 속는 셈 치고 구매했습니다 ^^

 

일단, 구매해서 집에 와서 제품에 대해서 읽어 봤는데  

천연의 원료로만 사용한 제품이기도 하고 20년의 연구 결과의 제품! 이라고 하네요 ㅎ

(뭐 설명이 그리 되어 있으니 ㅋㅋㅋ..)

무엇보다 요새 다들 천연 원료』를 사용한다는 것들

조하는 스킨 케어 상품들이 꽤 많잖아요?

해당 제품도 일단은 천연 원료를 사용했다니 뭔가 오홍~? 하긴 했어요 ㅎ

어떤 천연 원료를 썼나 나열해드리고 싶었는지만...

확인해본 결과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ㅜㅜ...

해당 제품의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먼저 사용 전에 가볍게 흔들어 주시고,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을 바른 후 마사지(펴서 바른 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들겨서 ㅋㅋ)하여흡수 시켜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ㅎ

이렇게 포장 상자에서 올 케어 상품을 꺼내면

펌프식 케이스에 제품이 들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바르기 전에 일단 제 귓볼 상태가 어땠냐면...

희끗 희끗 하게 트고... 무심코 손댔다가 상처 생기고 하는 상태였습니다 ㅜㅜ

그래서 사용방법에 적혀 있던대로,

적당량을 일단 검지 손가락으로 덜어서 귀에 사사삭~

검지로 이렇게 펴서 바른다음에 손가락으로 톡톡톡 마사지하면서 흡수 시켜주었습니다.

일단 바른 직후의 모습이기 때문에, 이 상태로 1주일정도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니

정말 나아지더라구요 ㅜㅜ

아래 사진이 바르기 시작한 당일 사진과 1주일 꾸준히 바른 Before/After 사진입니다 ^^

아 물론, 모든 분들에게 효과 있을 것이라는 보장은 못해드립니다!

사람마다 피부가 다 다르고 원인도 다르기 때문에, 보장은 못해드리는 거지요 ㅎ

일단 저도 1주일 사용해보고 좋아지는 것이 없으면 피부과 가려고 생각했어요.

 

피부가 갑자기 트기 시작하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케어 제품으로도 해결이 안될 시 한번쯤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지만! 더 세세하고 완벽한 대응은 아무래도 피부과를 추천 드립니다 ^^

 

이걸로 Dr.GN:O의 All Care에 대한 포스팅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내돈 내산』 한 제품소개 & 리뷰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모두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