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창고/애니 완결자막

[애니_완결자막]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

반응형

2023년 3분기에 방영된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

완결 자막입니다.

 

릴 : Ohys-Raws, SubsPlease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_[Ohys]_에텔레로사.zip
0.15MB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_[SubsPlease]_에텔레로사.zip
0.15MB

 

자막 제작 : '에텔레로사'님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_[Ohys-Raw]_칸나.zip
0.15MB

 

자막 제작 : '칸나'님

 

※본 게시물은 자막 제작자님의 삭제 요청 및 티스토리 약관에 의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