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창고/게임 정보

[세븐나이츠2]_기능 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서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게임에 대한 글을 남기게 되네요.^^

(이래저래 개인사로 바쁨바쁨.... 모드였어 가지고... 라며 핑계를....)

 

오늘(2020/12/11)에 『세븐나이츠2』

콘텐츠 및 시스템에 유저 편의성을 올려주는 기능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먼저 유저 편의성을 올려주는 기능적인 업데이트를 작성해볼까 해요~

 

■『클리어 버프』 기능의 추가

지금까지 성장던전(골드, 영혼석, 엘릭서, 룬, 경험치), 4인 레이드(싱글), 8인 레이드(싱글)를 클리어하여도

다음 단계의 던전이 열릴 뿐 별다른 기능이 없었지만,

금일 패치로 유저들이 클리어하였던 던전들은 더욱 쉽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클리어 버프』 기능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답니다~

 

-간단 Tips. 클리어의 기준이란?

└성장던전의 경우 S등급으로 던전을 공략하여야 다음 단계의 던전이 개방됨.

└4인 레이드(싱글), 8인 레이드(싱글)의 경우 보스를 처치하면 다음 단계의 던전이 개방됨.

 

세븐나이츠2의 2020/12/11 업데이트로 버프 적용 기능 추가

 

콘텐츠

버프 적용 조건

버프 내용

성장던전

(골드, 영혼석, 엘릭서, 룬, 경험치)

S랭크로 클리어한 던전

모든 아군의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이
20% 증가

4인 레이드(싱글)

클리어한 던전

8인 레이드(싱글)

 

클리어하였던 던전과 4인・8인 레이드(싱글)에 버프를 적용하여 줌으로써 유저들이 한층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Up! 시켜준 점은 정말 굿이라고 생각합니다! ^^

 

 

■『소탕』 기능의 추가

지금까지 성장던전(골드, 영혼석, 엘릭서, 룬, 경험치), 4인 레이드(싱글), 8인 레이드(싱글)를 클리어하여도

다음 단계의 던전이 열릴 뿐 별다른 기능이 없었지만,

금일 패치로 유저들이 클리어하였던 던전들은 인게임에 들어가지 않아도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탕』 기능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답니다~

 

세븐나이츠2의 2020/12/11 업데이트로 소탕기능 추가

 

콘텐츠

소탕 조건

소탕 보상 내용

성장던전

(골드, 영혼석, 엘릭서, 룬, 경험치)

1. S랭크로 클리어한 던전

2. 입장 횟수 + 소탕 횟수

S랭크 클리어 보상

4인 레이드(싱글)

1. 클리어한 던전

2. 입장 횟수 + 소탕 횟수

소탕을 진행한

해당 난이도의 클리어 보상

8인 레이드(싱글)

 

※소탕 횟수는 성장던전, 4인・8인레이드(싱글)에서 공통(공용)으로 사용됩니다.

※소탕 횟수는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5회 충전)되며,

모두 사용한 경우 1일 기준 최대 5회까지 루비로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1회 구매 비용 : 30루비)

 

세븐나이츠2의 금일(2020/12/11) 업데이트로 추가된 콘텐츠 및 시스템을 간단하게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소탕 횟수가 성장던전, 4인・8인레이드(싱글)에서 공통(공용)으로 소모 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소탕의 경우 4인・8인레이드(싱글)에 사용하고 성장던전은 아직 클리어하지 못한 난이도에

수동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이득이지 않을까 합니다~^^

 

아 물론! 성장던전에서 사용하느냐 4인・8인레이드(싱글)에서 사용하느냐는 개인의 선택일 거 같아요!!

 

이번 패치로 인해서 육성 콘텐츠(성장던전, 4인・8인레이드(싱글))에 할애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앞으로도 유저의 편의성 Up! 을 위한 업데이트들과

신규 콘텐츠(길드전이라든지 길드전이라든지!!!) 기대가 됩니다~ ^^

 

그럼 오늘은 이만~ 모두 안뇽~!

 

반응형